시세이도마끼아쥬뷰러

신개념 중형세단 ´로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24/7 작성일18-07-01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신개념 중형세단 ´로체´\r
Thanks you verry much
► Subscribe for more:https://goo.gl/hCNdih \r
기아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인 \\'로체(LOTZE)\\'는 \\'하이밸류 신개념 중형 세단\\'을 기본 컨셉으로 개발된 풀모델 체인지 신차로 26개월의 연구개발기간과 총 2,700억원이 투입 돼 개발됐다.

기아차는 연간 내수 6만대, 수출 9만대 등 총 15만대(2006년 기준)를 판매할 계획이다.

김익환(金翼桓) 기아자동차 사장은 \\"세계 시장을 목표로 개발한 로체는 기아차가 5년만에 내놓는 중형 신모델인 만큼 그 어떤 제품보다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로체를 통해 앞으로 기아의 신차들이 어떤 방향으로 변모하고 업그레이드 될 것인지 충분히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로체는 세계 5대 고봉 중 하나인 히말라야 산맥 로체峰(Lhotse : 티벳어)의 이름에서 발음을 따온 것으로 자신의 한계를 넘어 더 큰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를 뜻한다.

로체는 국내외 고급 중형세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스타일은 물론 최첨단 기능들이 대거 적용되었을 뿐만 아니라 준대형급 수준의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기존 옵티마 대비 축거와 윤거를 각각 20mm 확대했다.

특히 현대-기아자동차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세타(θ) CVVT엔진’을 기아차 최초로 탑재해 최고출력은 166마력, 연비는 11.1Km/ℓ(2.4 A/T 모델 기준) 등 동급 최고의 동력성능과 연비를 실현했다.

또한 국내 중형차로는 유일하게 1.8 세타 CVVT 엔진을 비롯 2.0, 2.4 등 세가지 모델을 선보여 경제성을 원하는 고객은 물론 탁월한 제품경쟁력을 원하는 고객까지 폭넓은 수요층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기아차는 내년 초에 로체 2.0 VGT 디젤 모델을 선보일 계획으로 이 모델이 출시되면 기아차는 프라이드(소형)-쎄라토(준중형)-로체(중형)로 이어지는 승용 디젤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이밖에 ▲급회전시 최적의 주행안전을 확보해주는 차체자세 제어장치(VDC), ▲엑셀 및 브레이크 페달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전동조절식 페달, ▲연료탱크의 연료 누출을 운전자에게 알려주는 연료탱크 누출진단시스템, ▲DVD는 물론 VCD, CD, MP3 모두 재생 가능한 6매 DVD 체인져, ▲5단 온도조절 열선시트, ▲위험 알림 기능뿐만 아니라 차량진단까지 제공하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2,39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sanlibertykoreaparty.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